디비니티 2 : 브로큰 밸리 산적 본부

 

 

▶ 특정 상자를 열면 알 수 없는 글자가 쓰여진 양피지를 발견 할 수 있다. 이 양피지 네 개를 ( ☆ ☆ ) 모아서 직스젝스에게 가져다 주면 된다. 이후 비밀 텔레포트를 사용할 수 있다.

 

▶ 행상인은 마법 부여된 아이템을 팔고 있는데 독심술을 해 보면 귀걸이만 진짜이고 나머진 다 야매라는걸 알 수 있다.

 

▶ 산적 본부로 가기 위해서는 암호가 필요하다. 암호는 죄수 탈출 퀘스트나 산적과 사냥꾼의 싸움에서 산적의 편을 들게 되면 암호를 얻을 수 있다.

 

▶ 크리스토퍼에게 독심술을 사용하면 술이 매우 고프다는걸 알 수 있다.

 

▶ 제넷과 그의 연인은 산적 소굴에서 탈출하고 싶어하나 크리스토퍼 때문에 탈출하지 못하고 있다. 럼주를 주워서 크리스토퍼에서 가져다 주면 크리스토퍼는 강가로 가서 술을 마시고 자는데 이 때 탈출을 할 수 있다.

 

▶ 타고스는 관문의 위에서 보초를 서고 있다. 자신의 도끼를 찾아다 달라고 하는데 도끼는 평원 남쪽에 있으니 주워서 가져다 주면 된다.

 

▶ 산적과 사냥꾼의 싸움에서 산적의 편을 들었다면 래그나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현상수배범인 제이건은 죽음의 사원 안에 숨어 있다. 사원 안은 온통 독 밭이다.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 반드시 핏자국을 따라 가야한다.

 

 

 

 

 

이후 제이건은 용암이 가득한 곳으로 도망치는데 이곳에선 그냥 물만 따라 가면 된다.

제이건은 드래곤 나이트가 되고 싶어하는 네크로맨서 라이켄을 섬기고 있다. 제이건을 처치 후 포탈로 들어가면 라이켄과 대면하게 되는데, 주인공이 드래곤 나이트란 사실에 겁을 먹고 주인공을 밖으로 튕겨 낸 다음 포탈을 부셔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