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2 : 메모리 홀

죽은자들의 도시, 메아리의 홀로 들어가자.

 

 

첫번째 관문, 주인공이 죽인 적들이 다시 등장한다.

 

가자 두둥~ 전투를 위하여! 록타!

 

죽은게 억울해서 피나는 수련을 했는지 모두 레벨이 엄청나다. 게다가 유령까지 수하로 끼고 나오니 잘 상대해보자.

전투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버퍼 물약을 가능한 활용하자.

 

바알을 마지막으로 상대하면 이 관문을 나갈 수 있다.

 

 

마지막 스테이지, 이게르나가 처형 되는 순간의 기억이다. 저 기억에서 이게르나를 구할 수 있다면 이게르나를 다시 살릴 수 있을 것이다.

 

잔달라, 이게르나, 디바인. 한 여인을 두고 두 남자의... 응?

 

마지막 전투답게 강려크하다. 주위의 호위병도 강하지만 디바인과 잔달라는...

쩔어준다.

 

어떻게든 해서 이기고 나면 이게르나가 주인공을.

.

.

.

가둬버린다.

 

 

이게르나의 부활은 데미안의 생존이 아니다. 이게르나의 부활로 데미안이 죽는다는건 이게르나가 퍼뜨린 (메모리 홀에서 어떻게 퍼뜨렸는지는 모르겠지만) 거짓말에 불과하다. 이 것말로 주인공을 낚어서 이게르나는 부활하고 데미안은 무적이 되었다.

 

그렇게 해서 이게르나와 데미안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