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2 : 잭슨 농장 근처

 

▶ 잭슨 농장을 조금만 벗어나면 강건너 고블린 부족이 있고 그 사이에 고블린을 하인으로 부리는 악마가 있다.

이 악마는 현상 수배서에 있던 '헬마르'라는 녀석으로 마법 저항/물리 저항/생명력 등등에서 모두 빡세다. 하지만 레벨이 깡패이므로 레벨을 올리고 와도 된다.

 

 

▶ 더 동쪽으로 가면 불타버린 예배당이 나오는데, 방앗간 주인 업튼으로부터 암살자 퀘스트를 받았다면 여기에 암살자가 떡하니 나타난다. 주위에 고블린도 많아서 격렬하게 싸우다 급살을 맞을 수 있으니 조심하자. 암살자가 둘 파견되었는데 한 명은 여기서 공략을 준비하고 나머지 하나는 물레방앗간으로 이동을 했단다.

재빨리 방앗간으로 가면 여자 강도가 (경비병은 어떻게 하고 들어온겨!!) 방앗간 주인을 죽이려 든다. 주인을 도와 사냥꾼을 물리치자.

 

▶ 불타버린 예배당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지하 동굴로 가게 되는데 이 동글의 끝은 마을 감옥 바로 아래층이다. 동굴 끝까지 간 다음 출구를 나가면 마을 지하감옥 내부인데 루이스 대장이 요구한대로 여기에 있는 죄수를 적절하게 대피 시키면 산적 캠프의 위치와 비밀번호를 알려 준다.

 

 

▶ 오래된 동굴에 네크로맨서 한 명이 숨어 살고 있다. 크리처를 하나 만들려는데, 갑자기 도망쳐 나갔고, 주인공더러 좀 찾아 달라고 한다. 이 퀘스트를 놓치면 이후 게임에서 크리처를 절대 사용하지 못하니 꼭 퀘스트를 받도록 하자. 매우 중요한 퀘스트이다.

사이드 퀘스트인줄 알았다면 당신은 속은거다사이드 퀘스트인줄 알았다면 당신은 속은거다

 

▶ 직스젝스에게 양피지를 모두 가져다 주었다면 비밀 텔레포트를 사용할 수 있다.

비밀 텔레포트를 사용하면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갈 수 없는 곳에 도착하는데 이곳에 있는 동굴에서 피의 에셜론 바지를 구할 수 있다.